NHN, 한자마루 무료교재 증정 이벤트 실시

NHN(대표 최휘영)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한자마루'에서 무료 학습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3일부터 23일간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자녀들의 한자 학습법의 변화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거나 보다 효과적인 한자 교육법을 찾는 주부들 및 4월 중 론칭하는 '한자마루'의 학습효과를 미리 체험하고자 하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마련되었다.

한자마루 학습지는 지루한 기존 교재의 형식 대신, 에듀테인먼트 게임 '한자마루'의 매뉴얼 형식을 응용, 자녀들이 흥미있게 읽고 한자를 써 볼 수 있도록 기획되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연습과 한자의 음과 아이템 조합을 통한 반복적인 단어 학습으로 암기가 쉽도록 구성되었다.

성균관대 한문교육학자와 하버드대 교육심리학자들이 기획하고 온라인 게임 전문가들이 2년여 기간 동안 노력한 끝에 개발된 '한자마루'의 한자 학습 시스템으로서의 효과는 사전 일반인 테스트 및 서울대 심리학과 실험에서 이미 입증된 바 있다. 특히, 1월 중에 실시되었던 한자마루 사전 테스트에서 2만6천명의 어린이가 테스트한 결과, 한 시간에 평균 13개의 한자를 체득하는 효과를 보여주었으며, 특히 10세 이하 저연령층 참가자들의 78%의 한자 실력이 현저히 향상된 것으로 보고되었다.

이벤트는 한자마루 홈페이지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간단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무료 학습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자마루 홈페이지(www.hanjamar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