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레이싱모델 황인지의 퀴즈쇼 이벤트 실시

아이템베이는 아프리카게임TV와 공동으로 '퀴즈의 제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퀴즈의 제왕 이벤트는 레이싱 모델로 유명한 황인지 씨가 퀴즈쇼 형식으로 진행되며 아프리카게임TV를 통해 아이템베이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이 퀴즈영상을 보고 문제를 풀면 참가할 수 있다.

퀴즈의 제왕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템베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 2매를 모두 지급하며 총 6,000명을 추첨해 아프리카게임TV의 퀵뷰 30일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10일마다 신규 퀴즈로 업데이트되며 오는 3월 28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는 퀴즈의 제왕 이벤트 외에도 '득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득템 이벤트'는 버디버디를 통해 아이템베이에 신규로 가입하면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퀴즈의 제왕 이벤트는 재미있는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이벤트에 참가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아프리카게임TV와 아이템베이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많이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퀴즈의 제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게임TV의 아이템베이 채널(afreeca.com/itembaytv)에서 응모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