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THQ코리아,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 매니저 기능 공개

김형근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자사에서 발매를 앞두고 있는 프로레슬링 게임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의 콘텐츠 중 하나인 매니저 기능에 대한 정보를 최근 공개했다.

매니저 기능은 플레이어에게 경기를 도와줄 수 있는 아군이자 동지인 매니저 활용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매니저를 대동하고 경기에 나설시 간단한 버튼 입력만으로 매니저를 활용해 상대방의 공격이나 방어를 방해하거나 경기를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정 매니저의 경우, 선수를 응원함으로써 공격력이나 이동 속도가 향상되는 능력을 발휘하기도 한다.

게임에 등장하는 매니저는 '히난 패밀리'의 수장으로 안드레 더 자이언트나 미스터 퍼펙트, 래비싱 릭 루드의 매니저였던 바비 '더 브레인' 히난과 어스퀘이크, 홍키통크맨, 하트 파운데이션의 매니저였던 지미 하트, 파워즈 오브 페인, 데몰리션, 요코즈나 등 다수의 챔피언을 도왔던 미스터 후지, 언더테이커와 케인, 맨카인드의 매니저로 활동했던 폴 베어러 등 총 4명이다.

THQ코리아의 박상근 지사장은 "매니저 기능은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만의 확고한 재미 요소 중 하나로 자리잡을 만한 매력을 가진 기능"이라며 "레슬링 경기의 또 다른 묘미를 맛보고자 하는 게이머나 과거 WWF 경기의 추억을 맛보고자 하는 게이머를 위한 이색 기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HQ코리아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