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엔, '새학기 맞이 친구와樂(락)' 이벤트 실시

3D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누리엔은 새학기를 맞아 '새학기 맞이 친구와樂(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누리엔을 이용하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며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누리엔 이용자가 자신의 이름과 학교, 학년, 반(또는 과)을 입력하고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 자신만의 고유 URL을 부여 받아 친구에게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한 1명에게는 새학기 지원금으로 기프트카드 30만원 권이 지급되며, 그룹 상위권 15위까지는 해당 반(또는 과)으로 피자 5판이 배달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자신의 홈을 예쁘게 꾸미고 친구들을 초대해 다양한 포즈로 스크린샷을 찍어 'My홈 초대'라는 태그를 달아 누리엔 미니토크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 1만 N포인트가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누리엔' 홈페이지(www.nuri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