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신학기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게임 엘소드(ELSWORD)에서 신학기와 '엘소드 코믹북' 3권 출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세 가지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3월 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코믹북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책 모양의 '코믹북' 아이템 1, 2, 3권을 수집하면, 아이템 종류와 수량에 따라 '아이비룩', '전설의 흰여우 꼬리' 등의 액세서리용 아이템을 지급한다.

코믹북 3권 증정 이벤트는 게임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 중 '엘소드 코믹북' 3권에 등장하는 몬스터와 닮은 꼴의 몬스터를 찾아 사냥하는 퀘스트다. 퀘스트를 수행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에게는 코믹북 3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신학기 기념 매일매일 천원 판매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여러 캐시 아이템들을 이벤트 기간 동안 천 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천 원에 판매되는 아이템은 매일 변경되며, 당일의 할인 판매 품목은 매일 오전 10시에 엘소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소드 코믹북은 원작인 게임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주인공 캐릭터인 '엘소드', '아이샤', '레나'가 펼쳐나가는 모험과 도전의 스토리가 담겨있는 만화책으로, 현재 3권까지 출간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