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 체험판 공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자사의 프로레슬링 게임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의 체험판을 Xbox 라이브 및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금일(6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 체험판에서는 레슬매니아3에서 열렸던 '헐크 호건 vs. 앙드레 더 자이언트'전을 통해 연습 경기를 체험할 수 있으며, 레슬매니아 15에서 열린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 vs. 더 락'전을 하일라이트 영상과 함께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THQ의 스콧 거스리 퍼블리싱 수석 부사장은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 체험판은 오는 정식 제품이 어떤 형태의 재미를 전달하는 게임인지에 대한 개략적인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며 "THQ는 게이머들이 본 체험판을 통해 최신 게임 개발 기술로 재현된 WWE의 역사를 어떤 식으로 즐겨나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의 국내 발매 일정 및 가격은 아직 미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HQ코리아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