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리그 보고, 체감형 이어폰 타자

온게임넷이, '신한은행컵 스페셜포스 8차 마스터리그'가 시작되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을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장은 찾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체감형 이어폰 'vibe bs' 증정하는 행사와 함께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는 것.

먼저 대회의 5,6주차가 열리는 3월 15일에는 흰 종이에 치어풀을 그린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이어 7주차가 열리는 22일에는 봄 맞이 꽃놀이 이벤트가 진행되어 꽃을 가져온 현장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결승전이 열리는 4월11일에는 '떨리는 Movie Day'가 진행될 예정. 결승전이 열리는 영화관에서 스크린에 자신이 비쳤을 때 함께 관람 온 친구, 연인, 가족에게 사랑을 표현해준 관객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컵 스페셜포스 8차 마스터리그는 오는 3월15일, ITBANK Razer, Achieve, e.sports-united, ITBANK teenager Razer의 4강 풀리그를 앞두고 있으며, 방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