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크로니클, 달콤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금일(11일)부터 25일까지 달콤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지난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에 이어 실시되는 것으로, '발렌타인 초콜릿 케이크' 및 '보관중인 편지' 등 발렌타인데이에 받은 다양한 아이템에 대한 답례 이벤트가 세 가지 실시되며, 화이트데이 한정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 등 총 6가지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사랑의 마시멜로' 이벤트가 실시된다. 남자 캐릭터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 초콜릿 케이크를 받았던 여자 NPC인 마샤, 티타, 르리에에게 답례로 직접 만든 기적의 마시멜로, 하트 마시멜로, 말랑말랑 마시멜로 등을 선물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발렌타인데이 답례 이벤트인 '감사 선물 받자'이벤트가 실시된다. 여자 캐릭터는 발렌타인 이벤트에서 초콜릿 케이크를 건넨 남자 NPC 에밀, 티투스, 베리얼에게 답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건넸던 초콜릿 케이크 종류와 NPC에 따라 핑크색 리본 머리장식, 마력의 결정, 크리티컬의 결정 등이 주어진다.

세 번째 이벤트는 '보관중인 편지 에피소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발렌타인 이벤트 때 부탁 받은 보관중인 편지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에 한해 실시되는 한정 이벤트로, 지난 발렌타인 이벤트 때 사랑을 기원하는 소녀에게 받은 보관중인 편지를 사용해 성당에 있는 발렌타인 NPC에게 말을 걸어 보관중인 편지를 건네면 핑크색 리본 타이, 파란색 리본 타이 등을 받을 수 있다.

네 번째 이벤트는 '카페의 감사 티켓 교환' 이벤트로 다운타운 카페에 있는 카페 마스터에게 카페의 감사 티켓 15장을 건네면 컬러 샌들, 작은 융단, 큰 융단 등을 받을 수 있다. 카페의 감사 티켓은 화이트데이 이벤트 한정 퀘스트인 마시멜로 만들기를 통해 입수할 수 있다.

다섯 번째로 다운타운에 있는 변덕쟁이 화가에게 말을 걸면 이벤트용 액자인 포스터 전용 액자가 입수 가능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 포스터 전용 액자를 소지한 상태로 변덕쟁이 화가에게 말을 걸면 가구 화이트데이 기념 포스터 아이템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이미 다른 계절 포스터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새로운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크로니아 평원의 디거에게 찾아온 늦어버린 사랑고백을 유저들이 도와주는 '낡은 스탬프 수첩 입수' 에피소드 이벤트도 펼쳐져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밀크로니클 홈페이지(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