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 온라인, 화이트데이 기념 퀘스트 업데이트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에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기념 이벤트 퀘스트를 선보인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아니마에게 어떠한 방법으로 사탕을 전해주게 되는지의 시나리오 전개와 주요 NPC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에피소드 형식으로 코믹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CJ인터넷의 정철화 부장은 "이벤트 하나에도 게이머들께 웃음을 드리고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그간 지속적인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3월말 더 커진 프리우스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규 게이머와 컴백 게이머에게 접속만 해도 강화무기 또는 마지막 접속 레벨에 따른 아이템을 제공하는 '웰컴 프리우스' 이벤트와 '사제시스템'이 실시된다. 또한 최대 200%가 제공되어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꽃보다 레벨업' 이벤트도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우스 홈페이지(priu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