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레이션7', '제 1회 한일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참가자 모집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파크 E.S.M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오퍼레이션7'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제 1회 한일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에 한국을 대표해 참가할 클랜을 모집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부산시에서 주관하고 경성대학교에서 개최하는 디지털 콘텐츠 축제 '부산 디자인 디지털콘텐츠 유니버시아드(BUDI)'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두 팀이 오는 4월21일에 결선을 치르게 된다.

참가 자격은 '오퍼레이션7'에서 게임을 즐기는 클랜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월29일까지 '오퍼레이션7'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엠게임의 백진수 실장은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 디지털 콘텐츠 축제에 '오퍼레이션7'도 함께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며 "한국과 일본 게이머들이 부산에 모여서 게임을 통해서 하나가 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퍼레이션7' 홈페이지(operation7.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