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졸리타이밍 깜짝 테스트 실시

NHN(대표 최휘영)은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추억의 놀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온라인게임화한 '졸리타이밍(JollyTiming)'을 오는 23일까지 깜짝 공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졸리타이밍은 키보드의 좌우 방향키를 연타해 술래까지 빨리 도착하면 승리하는 게임으로, 조작이 간편하면서도 절묘한 타이밍 스킬을 갖추어야만 승리할 수 있는 짜릿한 손맛의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전봇대, 학교 운동장, 골목길 등 어릴적 뛰어 놀던 정겨운 장소를 아기자기한 맵으로 그대로 옮겨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해주며, 이 중 '학교 교실' 맵에서는 책상과 의자 등의 장애물도 배치되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게임 결과에 따라 어린 시절 가지고 놀던 추억의 '구슬'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이를 다양한 형태로 조합하면 캐릭터 의상으로 교환하거나 체력 및 방어력 등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NHN 서현승 캐주얼게임 사업부장은 "이번 깜짝 오픈은 졸리타이밍의 정식 테스트에 앞서 게임성을 점검하고, 게이머들의 의견을 게임 제작 과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목적"라며 "졸리타이밍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게임도 즐기고, 어린 시절 추억도 되새겨 보는 의미 있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테스트에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한게임 회원이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한 PC에서 2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P 모드를 지원해 일반 가정에서도 형제자매 혹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졸리타이밍 홈페이지(jolly.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