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루토, 신작 MMORPG '콜오브카오스' 공개

엔플루토(대표 황성순)는 20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3D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콜오브카오스'(이하 CC)의 티저사이트(www.callofchaos.co.kr)를 오픈하고 게임 정보를 최초 공개했다.

CC는 쿼터뷰 시점의 3D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으로, 초창기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에 익숙한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티저사이트는 스크린샷, 아트워크, 개발자 노트 등 게이머들이 궁금해하던 내용들로 채워졌다.

특히, 기획자가 직접 작성하는 개발자 노트에는 게임 컨셉 소개, OST 제작 일기 등 게임 제작 배경이 매주 업데이트된다.

엔플루토가 직접 서비스할 예정인 CC는 올 2009년 상반기 중 클로즈베타를 진행하고, 여름 시즌에 오픈 베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엔플루토 황성순 대표이사는 "엔플루토가 야심차게 개발하여 공개하는 CC를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날이 얼마 남지 않아 설레고 있다"며 "클로즈베타테스트까지 남은 기간 동안 티저사이트를 통해 기대해주시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개발과 서비스를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