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레이싱, 매일 접속하면 선물준다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 게임 뿌까레이싱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뿌까레이싱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뿌까레이싱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월8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로 이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체크할 수 있는 출석부가 자동으로 생성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후에는 3회 이상 게임을 진행해야 1일 출석으로 인정된다.

경품은 출석 횟수에 따라 받을 수 있다. 3월27일까지 3일간 출석을 완료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이싱 뿌까 피규어'를 지급하고 3월29일까지 5일간 출석 체크에 성공한 게이머 모두에게 '제피네 아마 바이크' 아이템이 일괄 제공한다.

또한 10일 연속으로 출석하는 게이머는 '해피머니 상품권'을, 12일 연속 출석하는 게이머는 아이리버 MP3, 15일간 한 번도 빠짐없이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는 '닌텐도 Wii' 를 추첨으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뿌까레이싱 홈페이지(www.puccarac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