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테라, 게임 속 신규 콘텐츠 홈페이지에서 선보여

NHN(사장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테라의 새로운 종족, 클래스, 도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되는 테라의 플레이어 종족은 야수의 본능을 지닌 사납고 명예로운 전사인 '아만'과 쾌활한 성격과 귀여운 용모를 지닌 숲의 수호자인 '포포리' 등으로, 기존의 판타지에서 만나기 힘든 독특한 외형을 소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묵직한 대검으로 몬스터를 처치하는 '무사'와 대형 도끼로 폭발적인 공격력을 발휘하는 '광전사' 등 전투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근거리 데미지 딜러계열 클래스를 기술소개 동영상과 함께 선보여, 클래스의 특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테라 세계의 경제활동을 이끄는 핵심 요충지인 마법도시 '알레만시아'를 테라의 도시 중 최초로 소개하고, 식인 성향을 가진 종족 '굴라'와 마법 생명체이자 하인 종족인 '시누스' 등 몬스터 2종과 이들이 등장하는 사냥터인 '탐욕의 황금 신전'도 동시에 공개했다.

NHN의 정욱 게임사업그룹장은 "매월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 이라며, "게이머들은 이러한 내용들을 퍼즐조각처럼 맞춰나가면서 각 종족들과의 관계, 역사 등 연관된 스토리의 숨은 이야기를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라 홈페이지(ter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