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오브 판타지, 연예인 패키지 아이템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 박관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마스터 오브 판타지에서 최신 패션 아이템, 빅.소.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금일(8일) 밝혔다.

빅.소.원 패키지는 최근 유행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빅(뱅), 소(녀시대), 원(더걸스)의 패션 스타일을 게임 내 코스튬으로 재현한 패션 아이템. 오는 5월13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최신 인기 연예인들의 트레이드마크인 사과머리, 보잉 선글라스, 스키니진, 하이탑 슈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과 액세서리가 많아 최신 패션 트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마스터 오브 판타지는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무기한 아이템으로 패키지를 구성, 이용자들이 더욱 소유감을 가지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위메이드 사업1본부 노철 본부장은 "최신 트랜드를 선도하는 인기 연예인들의 패션은 게임에서도 큰 관심거리다"며, "마스터 오브 판타지의 경우 유행에 민감한 10~20대 이용자들이 많아 더욱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생각되며, 자신의 캐릭터를 최신 스타일로 꾸며보는 것도 또 다른 게임의 재밋거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스터 오브 판타지-연예인 패션 컨테스트를 열고 버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 오브 판타지 홈페이지(mafan.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