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타로스 온라인, 신규 시나리오 ‘당주의 길’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는 인티브소프트(대표 이주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신규 시나리오 '당주의 길'을 오는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당주의 길'은 원정대는 깊은 숲 속을 헤매다 숨겨진 무사집단 마을 '카버샤드'를 발견하게 되고, 그 곳 암살자 집단과 대면하게 된다. 이곳에서 벌어지는 신구 갈등을 해결하는 것이 이번 시나리오의 관건. 시나리오를 완수하면 8번째 대원 암살자 '루코'를 만나게 된다.

'카버샤드' 마을은 붉은 색의 동양적인 건물들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활기찬 느낌으로 구성돼,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타르타로스 온라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위메이드의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패키지 업데이트의 시나리오를 통해서 매력적인 새로운 원정대원 '루코' 를 영입할 수 있으며, 형제애와 우정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가 전개될 것이다. 이용자 분들은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르타로스 온라인 홈페이지(tartaro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