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게임 스팅, 명랑퀴즈쇼 이벤트 진행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YNK게임즈(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스팅의 프로급 플레이어 대회 영상과 다양한 퀴즈를 즐길 수 있는 명량퀴즈쇼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월, 수요일 오후 8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스팅 전국 PC방 대회 결승전 등 흥미진진했던 경기를 고화질로 녹화 방송하고 여성GM이 직접 방송 해설자로 등장해 '지금 진행중인 맵은 어디일까요?', '스팅의 무기 개수는?' 같은 돌발 퀴즈를 내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3월 한 달간 스팅은 아프리카TV를 통해 GM과 함께 플레이하며 돌발 미션에 참여할 수 있는 'GM 스피어스의 지령' 이벤트 방송을 실시해 동접이 낮은 오후 7시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매회 시청자만 약 4천명, 누적 접속자수만 4만 명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YNK코리아의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스팅의 이벤트 방송을 보고 신규 가입, 게임 문의를하는 게이머들이 부쩍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스팅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스팅 인터넷 방송의 기회를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팅 홈페이지(www.sting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