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레이싱, 블랙데이에 커플 만들어 드려요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온미디어(스튜디오 토리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케로로레이싱에서 블랙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케로로 레이싱에서 커플이 되기 위해서는 한 사람이 커플반지 아이템을 구입한 후,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커플 신청을 한 뒤 수락되면 공식 연인이 된다. 커플반지 아이템은 '하트커플반지'와 '구슬커플반지' 두 가지 종류이며, 각 커플반지를 통해 연인이 된 후 함께 레이스를 즐기면 경험치와 케롯이 최대 20%까지 향상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케로로레이싱에는 오는 14일부터 5월 3일까지 커플반지를 통해 커플을 맺어 게임을 즐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실제 커플링을 맞출 수 있는 '미니골드 커플링 상품권'과 '맥스무비 커플권 세트 기프트콘'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커플끼리 함께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올리면, 이미지를 올린 게이머와 상대커플 모두에게 럭셔리 캐시차량 '클래식러블리' 7일권을 증정한다.

한편,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커플이 되지 못한 솔로 게이머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 내 임무 페이지의 이벤트 코너에서 '등수에 관계없이 14회 완주하기 이벤트'를 수락한 후, 달성한 모두에게 블랙데이 짜장면을 대신해 캐시차량 '블랙쿠페'를 제공한다.

커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로로 레이싱 홈페이지(krracing.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