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파이터, 모아가 전하는 오픈 1주년 전초전 이벤트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온미디어(스튜디오 마운트빌)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케로로파이터에서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5월21일까지 다채로운 릴레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오픈 1주년을 맞아 케로로파이터에서는 첫 번째로 최초의 인간형 캐릭터 '모아'를 공개했다. 인간형 캐릭터답게 케론인에 비해 장신형인 '모아'는 긴 팔과 다리로 넓은 범위의 공격을 할 수 있다. 특유의 귀여움을 부각시키는 콤보기술과 애니메이션 속 분노기술인 소행성 떨어트리기, 아마게돈 10억 분의 1 등의 스킬을 구사한다.

신 캐릭터 추가와 함께 오는 30일부터 5월 21일, 이벤트 기간 동안 '모아'를 구입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깜찍한 모아 교복 코스튬 아이템을 지급한다.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접속하여 게임을 즐기면 1.5배의 경험치를 제공한다. 또한 공개 서비스 기념일인 5월15일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30일간 사용 가능한 '케파 특제 1주년 기념 코스튬'을 지급한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은 "현재 진행 중인 케로로파이터 최강 길드 배틀전을 시작으로 지난 1년 동안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온, 오프라인 행사로 즐거움을 채워드릴 생각이다"며 "앞으로도 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케로로파이터 홈페이지(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