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곰TV,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The Named 시즌2’ 접수 시작

김동현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블리자드코리아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The Named 시즌2'의 참가자 접수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The Named' 대회는 지난 2008년 곰TV를 통해 진행되었던 프리시즌과 시즌1에서 총 800여 만 건의 시청수를 기록한 리그다.

이번 대회에는 시드제를 도입해 지난 시즌1의 우승팀인 오렌지마멀레이드와 준우승, 3위 팀인 Clazzi, 관아에게 모두 자동 출전권의 기회를 부여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2009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토너먼트 한국 지역결선' 1위 팀에게도 시드를 배정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하게 됐다.

이들 시드권자들은 오프라인 예선을 거쳐 올라온 12개의 팀과 6월 3일부터 8월 5일까지 두 달 여 동안 오프라인 본선에서 겨루게 된다.

조지명식은 오는 6월3일 곰TV를 통해 생중계 되며, 이후 10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16강을 시작으로 결승전에 이르는 대장정에 나서게 된다.

이번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이메일(Thenamed@gomtv.com) 접수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The Named 공식 채널(ch.gomtv.com/40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