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 액션' 데빌메이크라이4 염가판 발매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강진구)는 지난 2008년 2월에 국내에 정식으로 발매되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데빌메이크라이4'를 PS3, Xbox 360 염가판으로 6월4일 발매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는 스타일리쉬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키며 전세계 누적 1,000만장 이상 판매되었다. 그 중 '데빌메이크라이4'는 전세계 누적 240만장의 판매량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캡콤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국내에서도 3만장 이상의 괄목할만한 판매고를 올렸다.

또한, 데빌메이크라이4는 단테와 네로 두 주인공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이 CG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데모 장면 및 약 2시간 분량의 기존 시리즈 중 가장 큰 볼륨과 스토리성을 선보인 차세대 액션 게임이다.

특히, 캡콤 코리아에서는 홈페이지(www.capcomkorea.com)를 통해 대사집 서비스를 발매일에 맞추어 실시한다.

데빌메이크라이4 염가판은 오는 6월4일 PS3, Xbox 360으로 발매되며 가격은 차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