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작 드래곤네스트, 15일 클로즈베타 스타트

최호경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이은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Dragon Nest)'의 첫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틑 오는 18일까지 총 4일간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주말은 정오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5천 명은 '드래곤네스트'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테스트 첫째 날과 둘째 날에는 지스타2008 시연버전에서 공개된 '워리어'와 '아처'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셋째 날과 넷째 날에는 신규 미공개 캐릭터 '클레릭'과 '소서리스'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3개의 스테이지(던전), 각 캐릭터 별 15개씩의 화려한 스킬과 개성 넘치는 몬스터 20여종 등 다양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시스템 등이 일반 게이머를 대상으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첫 번째 테스트를 기념해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 내 던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을 수집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Wii, 아이리버MP4플레이어,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 퀘스트 진행을 통해 코스튬세트 아이템을 증정하며, 버그를 신고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dragonnes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