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드래곤네스트, 15일 클로즈베타 스타트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이은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Dragon Nest)'의 첫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틑 오는 18일까지 총 4일간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주말은 정오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5천 명은 '드래곤네스트'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테스트 첫째 날과 둘째 날에는 지스타2008 시연버전에서 공개된 '워리어'와 '아처'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셋째 날과 넷째 날에는 신규 미공개 캐릭터 '클레릭'과 '소서리스'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3개의 스테이지(던전), 각 캐릭터 별 15개씩의 화려한 스킬과 개성 넘치는 몬스터 20여종 등 다양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시스템 등이 일반 게이머를 대상으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첫 번째 테스트를 기념해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 내 던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을 수집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Wii, 아이리버MP4플레이어,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 퀘스트 진행을 통해 코스튬세트 아이템을 증정하며, 버그를 신고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dragonnes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