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한글화된 기대작 PS3용 인퍼머스, 예약판매 돌입

뛰어난 물리엔진과 그래픽 환경, 그리고 다크 히어로의 기분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PS3 전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인퍼머스가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은 PS2용 액션 어드벤처 '슬라이쿠퍼' 시리즈로 잘 알려진 개발사 서커펀치 프로덕션이 야심차게 개발한 PS3용 액션 어드벤처 인퍼머스의 출시일을 확정하고, 이에 맞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퍼머스는 어떤 사고로 인해 강력한 힘을 보유하게 된 주인공이 엠파이어 시티 내에서 영웅으로 활약할지, 아니면 모두를 제압한 최고의 악당으로 거듭나는지를 다룬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게이머의 행동에 따라 도시가 발전하거나, 타락해 영화 '스파이더맨3'처럼 강력한 힘을 가진 다크 히어로 역할을 즐겨볼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진행되는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PSN 카드(PlayStation®Store 에서 사용 가능한 카드)를, 초회 생산분에 한해 주인공 '콜'의 특수능력인 '기가와트 블레이드'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자막 한글화로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인퍼머스의 출시일은 29일이며, 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