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기대작 '놈ZERO' 이통 3사 동시 출시

게임빌을 대표하는 인기 게임 '놈' 시리즈가 다시 돌아왔다.

게임빌(대표 송병준)는 '놈' 시리즈의 최신작 '놈ZERO'를 국내 이통3사에 동시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놈3' 이후 1년 8개월만에 등장한 신작 '놈ZERO'는 '가짜 인간'이라는 부제를 달고 나와 거짓과 가식 속의 세상에서 자아를 찾는다는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360도로 단말기를 돌리는 형식' '원버튼 조작' '끊임없이 달리는 놈' 등 시리즈의 전통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으며, LED 배경 효과, 정열 시스템, 추억 시스템, 보약 시스템, 최신 휴대폰의 기능을 활용한 각종 효과 연출 등 새로운 즐길거리도 다수 추가했다.

게임빌은 '놈ZERO'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7일까지 '이 놈, 저 놈 다 같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게임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게임을 내려 받으면 할인과 함께 '닌텐도 Wii와 위핏',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특히 게임에 등장하는 5개의 보스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순차적으로 홈페이지에 등장하는 등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게임은 아래 경로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SKT : Nate > 게임 > 금주 신작 > 놈ZERO

KTF : MagicN/SHOW > 최신게임 > 놈ZERO

LGT : EZ-i > 게임 > 신규출시게임 > 놈ZE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