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WoW 크레이딩 카드게임 이벤트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lizzard Entertainment Korea)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아제로스의 영웅들'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온라인 쇼핑몰인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시리즈 1탄 아제로스의 영웅들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게임 내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령 호랑이와 낚시 의자 등 멋진 선물들이 증정되는 아제로스의 영웅들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계적인 트레이딩 카드게임 업체가 개발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게임의 한글판(TCG: Trading Card Game) 제 1탄 인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부스터 박스와 스타터 덱(카드세트)으로 판매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게임에서 사용하던 종족, 무기, 아이템 등을 카드 게임으로 그대로 구현했다. 각 부스터 팩에는 붉은색 휘장, 길들인 거북이, 새끼 히포그리프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코드가 담긴 루트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20일부터 6월30일까지 6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블리자드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아제로스의 영웅들 스타터 덱과 부스터 박스를 구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 중 매주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인 유령 호랑이(매주 1명, 총 6명)와 낚시 의자(매주 3명, 총 18명), 바나나 몽치(매주 5명, 총 30명) 그리고 구슬 속의 임프(매주 5명, 총 30명) 등의 이벤트 선물이 증정된다.

블리자드 스토어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kr.blizzard.com/store/kr/events.x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