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액션 'HIS', 3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게임어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히어로즈인더스카이'(이하 'HIS')의 3차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1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HIS'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공중전을 그리고 있는 게임으로 전문가들의 검증을 거친 역사 속 유명한 전투를 게임 미션을 통해 경험할 수 있고, 실존했던 전투기들을 업그레이드하며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는 6월10일(수요일)부터 21일(일요일)까지 12일간 펼쳐지며, 6월10일부터 18일까지는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19일 오후 5시부터 테스트 종료일까지는 24시간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비공개 테스트 진행 기간 동안 'HIS'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JCE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테스터들에게 프라모델, 'HIS' 시계, 곡예비행 탑승권등의 상품을 증정하며,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통해 특정 레벨 이상 도달한 게이머에게 정식 서비스 이전에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IS' 홈페이지(hi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