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런던, 사전 체험으로 1.5패치 선행 공개한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헬게이트 런던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금일(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1.5패치의 사전 체험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체험 테스트는 사전에 선발된 120여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별 밸런스 및 신규 지역과 아이템 등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 실시하는 심도 깊은 설문조사 결과는 향후 게임 개발에 반영한다.

한빛소프트는 테스터들의 귀중한 의견을 그때그때 수렴하기 위해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30분씩 채팅방을 오픈 한다. 여기서는 개발자와 게이머가 직접 채팅을 통해 1.5패치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게 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의 1.5패치 사전 체험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설문왕', '출석왕', '진정한 헬게이트 사랑' 이벤트를 진행, 테스터 전원에게 헬게이트 피규어와 문화상품권, 헤드셋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게이트 런던 홈페이지(h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