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미래 FPS 게임 어나더데이, 새로운 웹사이트 공개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오는 25일 공개 서비스를 앞둔, 근미래 FPS 온라인 게임 어나더데이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KTH가 공개한 신작 5종 중 가장 먼저 출시되는 어나더데이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미래 용병들의 사투를 그린 FPS 게임이다. 특히 뛰어난 그래픽과 사실적인 물리엔진, 3개의 병과를 활용한 다양한 전술 등이 특징.

어나더데이의 이번 웹사이트 메인 컬러는 블루로 전체적인 색감을 강조했으며, 최신 홍보 영상과 메인 캐릭터를 중앙에 배치해 게임의 콘셉트인 스피드와 액션감을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전체적인 디자인과 유저인터페이스(UI)가 직관적으로 바뀌어 원하는 정보를 간편히 찾을 수 있고,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윤선영 과장은 "기획 단계부터 랭킹과 클랜전 등 게임 연동 시스템과 개인 맞춤형 시스템을 고려한 사이트"라며, "게임과 웹의 연동으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어나더데이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