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소프트, 슈팅전략게임 '에어매치' 첫 공개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슈팅전략 게임의 명칭을 에어매치(AirMatch)로 확정하고 일러스트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에어매치는 인류의 무한자원으로 불리는 '크리스탈 결정'을 차지하기 위해 대륙의 국가들이 하늘의 패권을 둘러싼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이온소프트는 게임의 정식 공개를 앞두고 전략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판타라스' 맵 일러스트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일러스트는 에어매치의 시작 지점이 되는 왕국 '판타라스'를 그리고 있으며, 이곳은 광활한 영토를 통치하는 국가이다. 또한 판타라스 왕국은 광활한 황무지를 중심으로 낮은 구릉과 산맥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게임 내 실제 그래픽과도 흡사하여 에어매치의 실제 분위기를 먼저 접할 수 있다.

이온소프트의 사업총괄 윤상진 본부장은 "에어매치는 비행슈팅과 전략을 지향하는 컨셉으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최초의 비행전략 게임이 될 것이다"며, "컨셉에서의 차별화와 동시에 재미를 주고자 하는 게임 본연의 모습에 충실한 게임이다"라고 전했다.

에어매치는 조만간 진행 될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며, 이에 앞서 티저 동영상과 티저 웹 사이트 등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게임의 독특한 컨셉과 분위기를 공개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