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마키아,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SK텔레콤(대표 정만원)은 넷돌(대표 노정태)이 개발하고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서비스하는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에서 여름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디노마키아는 6월18일부터 21일까지 디노 보너스 아이템을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공룡알을 지급한다. 디노 보너스 아이템은 오토 레디, 캐릭터 얼굴 바꾸기 등 아이템 고유의 효과뿐만 아니라 1~2만 디노의 게임머니가 보너스로 지급된다.

오토 레디 아이템을 구매하는 게이머는 '수상한 야생의 공룡알'을, 캐릭터 얼굴 바꾸기 아이템을 구매하는 게이머는 '감춰진 신비의 공룡알'을 받게 되며, 아이템을 복수 구매할 경우에는 구매 개수만큼 공룡알이 지급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캐쉬 아이템을 구매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노마키아 공룡백과인 '공룡과 친구하기'와 보드게임 '공룡 탐사대'를 선물로 증정할 방침이다.

지난 달 출시된 가족용 보드게임 '공룡 탐사대'는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디노마키아'에 등장하는 공룡들이 공룡백과의 주인공으로 재 탄생한 공룡백과 '공룡과 친구하기'가 곧 출판을 앞두고 있는 등 엔트리브는 디노마키아를 활용한 다양한 제휴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노마키아 홈페이지(www.dinomach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