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닷컴 게임 가입하고, 게임 머니 받자

'하나로드림'(대표 김남영)은 여름방학을 맞아, '하나포스닷컴 게임'에서 다음 달 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타 게임 사이트에서 잠자고 있는 게임머니를 사이트별 요율에 따라 하나포스닷컴 게임머니로 제공해주는 '헌 머니 줄께, 새 머니 다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사 게임머니의 소멸 없이, 하나포스닷컴 게임에서도 해당 요율에 따라 게임머니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신의 게임머니 보유 화면을 캡쳐해서 이벤트 게시판(game.hanafos.com/frmMail)에 올리면, 최대 2백배까지 하나포스닷컴 게임머니로 교환할 수 있다.

하나포스닷컴 게임으로 친구를 초청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반갑다 친구야!'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를 하나포스닷컴 게임으로 초청할 때마다, 하나포스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드림캐쉬'를 3천원씩 증정한다. 친구 70명을 초청하면 최대 21만원까지 드림캐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3명 이상의 친구를 초청하면, 9,900원 상당의 '프리미엄 1개월 무료이용권'도 받을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친구를 초청한 사람에게는 '50인치 HDTV'를 선물로 증정한다.

하나로드림 김남영 대표는 "학생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웹보드게임의 활성화를 위해 이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머니, 드림캐쉬, HDTV 등 푸짐한 선물도 받고 신나는 게임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로드림은 지난 2007년 12월부터 CJ인터넷과 제휴를 맺고, 하나포스닷컴에서 넷마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