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LG트윈스와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LG트윈스와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오는 20일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슬러거 제휴 구단인 LG트윈스와 함께 하는 2009 시즌 첫 번째 행사이다. LG트윈스의 선전 기원과 주말을 맞아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남녀노소 모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슬러거 홈페이지 내 게임머니 교환 쿠폰을 출력해 잠실구장 내 슬러거 행사장으로 가면 게임머니(30만캣)를 바로 지급한다.

또한 행사장 내 '슬러거 체험존'에서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선보인다. 게임 내 투수의 게이지를 맞추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LG트윈스 유니폼과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경기 당일 LG트윈스의 라인업 중 6명 이상을 맞추는 관람객에게는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행사 도우미가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에서 특정 선수를 선택하면 야구공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날 경기의 시구는 LG트윈스와 마케팅 제휴를 통해 공동사업을 진행 중인 네오위즈게임즈 이상엽 대표이사가 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홈페이지(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