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 COOL한 사냥이 시작된다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프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모기를 공개 수배합니다' 이벤트를 3주간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내 몬스터 사냥시 드롭되는 일정개수의 모기아이템을 모아 이벤트 NPC를 통해 '가위, 바위, 보 게임 이용권'으로 교환해서 참여할 수 있다. 교환된 이용권으로는 각 마을에 위치한 개구쟁이 데미안 NPC과 '가위, 바위, 보'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승리할 경우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가위, 바위, 보 게임'을 50회 이상 참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무더운 여름 불청객인 모기를 퇴기할 수 있는 전자 해충퇴치기, 원터치 모기장, 전자 모기향, 초음파 모기 퇴치기 그리고 전자 모기채 등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온소프트의 사업총괄 윤상진 본부장은 "더위에 지친 게이머들이 프리프를 통해 스트레스가 해소되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으며, "앞으로 보다 독특하고 재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프 홈페이지(www.flyf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