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슈팅 게임 캐논킹즈, 25일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조아라(대표 이수희)는 블루솜(대표 송호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캐주얼 슈팅 온라인 게임 캐논킹즈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2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캐논킹즈는 귀여운 2등신 캐릭터가 등장해 폭탄을 던져 싸우는 캐주얼 게임으로, 기존 FPS 게임의 성향을 살리면서, 코믹함을 강조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콘텐츠 및 서버 안정성, 클라이언트 최적화 등을 점검하게 되고, 게임 요소로는 캐릭터 체력상태표시, 계급장 표시, 링 아웃 시스템, 캐릭터 이동 관성이 추가 됐다.

캐논킹즈의 2차 비공개 테스트는 25일부터 오후 4시~6시, 오후 8시~11시 매일 2번에 걸쳐 3일간 진행된다.

블루솜의 송호진 대표는 "캐논킹즈는 귀엽고 깜직한 캐릭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게임 이다"며 "테스트 기간 중 이용자들의 제안 및 건의사항을 최대한 수렴 하여 '기분 좋은' 슈팅 게임이라는 모토에 한층 더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논킹즈 홈페이지(ck.jo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