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팡야 6월 미션 오픈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에서 6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팡야에서는 6월18일부터 7월7일까지 미션만 즐겨도 100%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 미션과 기간 미션으로 나뉘어져 있는 이번 이벤트는 팡야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일 미션은 매일 참여할 수 있는데 'Mission1 대전 3게임을 즐겨라'와 'Mission2 대회 2게임을 즐겨라'를 모두 달성하면 새롭게 출시된 돌피니 헤드셋, 체력 안정제, 럭키 팡야 안정제, 스핀 안정제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기간 미션은 'Mission1 대전 30게임을 즐겨라', 'Mission2 퍼팅 30y를 성공하라', 'Mission3 기존 기록을 갱신하라', 'Mission4 이글 30개를 달성하라', 'Mission5 팡야섬 전 코스를 완주하라' 등 총 5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5개의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익시드 보이스 클럽 세트, 골드 해머 세트를 비롯한 지금까지 스크래치카드 아이템으로 출시된 역대 클럽 세트와 돌피니 헤드셋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일일 미션을 통해 획득한 미션 달성 응모 쿠폰으로 다양한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미션 달성 쿠폰을 보유한 게이머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검은 봉다리 골프 우산, 34차 스크래치 카드 아이템(펑키 웨이터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강지훈 PM은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가운데 팡야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곧 업데이트 될 카드 추출액 아이템의 경우 여러분들이 오래 기다려온 만큼 뜨거운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팡야는 의상에 장착한 '캐디&캐릭터 카드'를 추출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카드 추출액 아이템'을 곧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카드 추출액은 홀 컵에서 드롭되는 '회귀초'와 팡야샵에서 구입한 약병을 조합하여 만들 수 있으며 '회귀초'는 18일부터 게임 중 홀컵 드롭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팡야 홈페이지(pangya.ntree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