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바둑, '상반기 결산 최고수전' 개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피망바둑의 '상반기 결산 최고수전'을 6월23일부터 7월24일까지 약 1개월간 개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피망바둑 9단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무작위 대국을 통해 승자지급금 상위랭커 8명이 본선에 진출하고, 8강 토너먼트와 결승 3번기(3전 2선승제)를 통해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의 특징인 승자지급금을 통해 상위랭커를 결정하는 방식은 대국자의 실력 뿐만 아니라 관람객의 호응도 받아야 하는 방식으로, 경기 내용과 매너, 인기 등의 요소가 변수로 작용된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영호 사업부장은 "상반기 결산 최고수전에는 그 동안 진행했던 다양한 방식의 대회를 분석하여 재미 있고 긴장감 넘치는 요소를 모두 넣었다"라며, "대회 운영 방식 부문에 폭넓은 의견을 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말했다.

한편, '피망바둑 상반기 결산 최고수전'의 결승전은 오는 7월24일(금) 네오위즈게임즈 본사에서 개최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