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블리자드, '2009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썸머 이벤트' 실시

김형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여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에게 2009년 여름 동안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썸머 캠프'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썸머 스페셜'로 구성돼 있다.

먼저 오는 8월17일까지 진행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썸머 캠프' 이벤트에서는 신규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 7일, 14일 이용권이 지급되는 '베이스캠프' 행사와,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30레벨과 60레벨을 각각 달성한 게이머에게 선착순으로 롯데리아 런치세트 쿠폰과 커플 무비 티켓을 증정하는 '전진캠프'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우서, 티리온, 말퓨리온 서버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서포터즈 길드가 게임 플레이 및 이해를 도와 훨씬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카데미' 행사도 열린다.

다음으로 8월20일까지 진행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썸머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7월27일까지 5주동안 정액 결재한 게이머에게 HP 데스크탑 PC 세트, 프라다 2 휴대폰, 스틸시리즈 마우스, 마우스 패드, 흑마노 표범 펫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된다. 특히 1, 2주차에 정액 결재한 게이머 중 6,000명에게는 '스타크래프트 2'의 베타 테스트 이용권도 함께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홈페이지(www.wordl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