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색다른 이야기? ‘노 모어 히어로즈’ 7월9일 발매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실버 사건' '킬러7' 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잘 알려진 인기 크리에이터 스다 고이치가 개발한 Wii용 게임 '노 모어 히어로즈'의 국내 정식 발매일을 7월9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노 모어 히어로즈'는 이미 선행 발매된 해외 시장에서 전 세계 누적 판매량 50만장을 돌파한 인기 게임으로, 광선검을 사용하는 킬러이자, 애니메이션 마니아인 주인공 트래비스가 엉뚱한 도시 '산타디스트로이'에서 벌이는 활약을 그리고 있다.

특히 게임 전반에 스다 고이치만의 상상할 수 있는 파격적인 설정과 독특한 센스로 가득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빔 카타나라고 불리는 검과 프로레슬링 기술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발군의 손맛을 자랑하는 전투 액션은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또한 정식 발매되는 한국판 '노 모어 히어로즈'는 가장 강도가 심한 북미판을 베이스로 제작됐으며, 원작의 특징을 최대로 살린 현지화로 게이머들에게 충분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노 모어 히어로즈'는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25일부터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yberfront.co.kr/nomorehero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