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를 닌텐도로 즐기자. 라그나로크DS 출시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자사의 인기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를 소재로 한 닌텐도DS 게임 '라그나로크DS'를 금일(25일) 정식 출시했다.

'라그나로크DS'는 새로운 스토리 및 100여 개 이상의 퀘스트와 온라인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다크나이트' '샤먼' 직업이 등장하며, 모든 플레이를 터치펜으로 조작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동료 NPC' 시스템을 통해 싱글 플레이를 즐길 때에도 여러 NPC를 파티에 합류시켜 전략적인 모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DS 무선 통신 또는 닌텐도 Wi-Fi 커넥션을 이용해 최대 3명까지 협력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국내 라그나로크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도 준비돼 있다. 라그나로크DS를 구입해 플레이하다보면 캐릭터 레벨이 오를수록 아이템 효능도 향상되는 새로운 장비 아이템과 캐릭터 능력치, 공격 속도 등을 증가시켜주는 장식 아이템 등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사용하는 10종의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라비티 정대식 전략IP사업팀장은 "'라그나로크 DS'는 국내 온라인게임 최초의 닌텐도 DS 전용 게임으로 닌텐도 DS 게이머들에게 정통 RPG의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며, "국내 발매를 위해 완벽한 한글화와 특별 온라인 아이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말했다.

'라그나로크 DS'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3만9000원이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DS' 출시를 기념해 7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DS'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ds)에 방문해 '라그나로크 DS' 출시 소감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라그나로크 DS' 게임을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