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이 꼽은 PS3 최대 기대작은 ‘갓 오브 워3’

올해 대미를 장식할 PS3 전용 게임은 '갓 오브 워3' 였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본지와 함께 진행한 '올해 당신을 뜨겁게 만들 PS3 전용 게임은 무엇?'이라는 설문을 진행했다.

응모자 1만4천7백여명이 참가한 이번 설문에서는 올 한해 출시될 PS3 전용 게임들에 대한 영상과 함께 게임 스크린샷을 만날 수 있도록 했으며, 간단한 클릭으로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었다.

결과는 3,947표를 획득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갓 오브 워3'이 1위를 차지했으며, 그 뒤를 256명의 인원이 동시에 참여해 싸울 수 있는 거대 전쟁 게임 '매시브 액션 게임'이 3,749표로 아쉽게 2위에 그쳤다.

3위는 3,566표를 획득한 언챠티드2가, 그리고 4위에는 색다른 히어로 액션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액션 게임 인퍼머스가 차지했다. 특히 언챠티드2는 헐리우드 영화로도 제작이 될 예정이라 더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닌자가이덴 시그마2'에 대한 표도 있었으며, '어쌔신크리드2' 등도 득표를 획득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일부 타이틀 중 '위닝 일레븐 2010'이나 '철권6 BR' '프로토타입' 등도 있었지만, 멀티플랫폼 게임이라 제외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