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전체 서버 통합 대전 '카오스배틀' 업데이트

NHN(대표 김상헌)은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2에 전 서버 통합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카오스배틀'을 금일(2일) 업데이트 했다.

'카오스배틀'은 기존 공성전보다 더 확대된 스케일의 서버 통합 점령전으로, 게이머들은 서버 제한 없이 의지의 전장, 투지의 전장, 고요의 전장, 지혜의 전장 등 4개의 서버 통합 전장에 모여 6시간마다 2시간에 걸쳐 전장 점령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카오스배틀' 참여하는 게이머에게는 전장 참여 게이머 전용 장비와 초보 게이머 능력치 상향 조정 등의 콘텐츠가 제공되며, 전장을 점령한 게이머의 서버 구성원에게는 마나쉴드, 스톤스킨, 블레스, 웨이트, 홀리아머 등의 버프와 추가 경험치 등의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카오스배틀'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이머들에게 전용 아이템 상자, 방어구, 파괴된 아이템 복구, 유료 아이템 지급, 강화 방어구 아이템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NHN 게임스 지희환 PD는 "공성전의 스케일을 확대한 '카오스배틀'은 R2의 새로운 핵심 콘텐츠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게이머들이 레벨이나 서버 등 어떠한 환경적 조건에서 자유롭게 자신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카오스배틀'의 재미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