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MMORPG '아르고' 메이킹 영상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하이브리드 MMORPG '아르고(ARGO)'에서 개발자들이 출연해 게임 제작 스토리를 들려주는 아르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아르고는 엠게임이 하반기 주력하게 될 신작으로 이번 메이킹 영상을 통해서 모든 산업 분야의 아이콘이 되고 있는 '하이브리드' 장르의 게임을 기획하게 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냈다.

아르고 메이킹 영상은 지난달 25일(목) 티저 사이트 오픈 이후 게임에 대한 궁금증 문의가 계속 이어지자, 아르고 프로젝트의 중심축 역할을 하고 있는 임송규 기획실장과 오중석 디자인실장이 직접 나서서, 실제 개발 현장의 모습과 함께 게임 이야기를 전하게 되었다.

이번 영상의 특징은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아르고의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특히 황폐하고 고요한 분위기의 도시 안에서 펼치는 전쟁 장면은 두 종족들의 갈등으로 인한 대규모 국가전을 암시해준다.

또한 아르고의 '노블리언(인류의 마지막 후예)'과 지상에서 변형된 형태의 종족으로 살아가게 된 '플로레스라(변형된 인류)'의 종족을 표현한 그래픽 제작 과정도 담고 있다.

아르고 임송규 실장은 "아르고는 수 없이 많은 온라인게임 사이에서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전환점이 되고 싶다"며 "이번 메이킹 영상을 통해서 아르고의 게임 세계가 보다 친근하게 느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아르고는 다가오는 7월13일 엠게임 신작 발표회 'Brand New MGAME 2009' 행사를 통해서 게임 플레이 영상과 주요 서비스 일정 등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