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아머드 코어 3 포터블' 한,일 동시출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PSP용 메카닉 액션 게임 '아머드 코어 3 포터블'을 오는 30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머드 코어 3 포터블'은 PS2용으로 발매됐던 '아머드 코어 3'를 휴대용 게임기용으로 리뉴얼한 게임으로 초대 '아머드 코어'부터 '아머드 코어 2 어나더 에이지'에 이르는 이전 5작품의 파츠를 새롭게 도입해 원작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추후 발매 예정인 PSP 용 '아머드 코어 사일런트 라인 포터블'과 '아머드 코어 라스트 레이븐 포터블'에 세이브 데이터를 계승 할 수도 있다.

또한, 애드혹 모드를 통해 근거리에 있는 게이머와 2~4인대전이나 배틀로열 등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PS3용 무료 소프트웨어인 애드혹 파티를 이용해 멀리 떨어져 있는 게이머와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

---|---

이와 함께 CKF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선주문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아머드코어'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아머드 코어 3 포터블'의 가격은 4만2천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FK 홈페이지(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