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인더스카이’, 영화 ‘메디엄’과 제휴 이벤트 실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은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비행 슈팅 온라인 게임 '히어로즈인더스카이'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영화 '메디엄'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히어로즈인더스카이'는 2차 세계 대전의 창공을 무대로 펼쳐지는 전투를 그린 온라인 게임으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대전 모드와 실제 임무를 진행할 수 있는 협력 모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성으로 게이머드르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메디엄'은 혼령을 부르는 강령술사를 소재로 한 공포영화로 병을 고치기 위해 한적한 시골집으로 이사온 한 가족이 겪는 극한의 두려움을 그렸다. 7월30일 개봉 예정인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호러물로 미국 개봉시 박스오피스 2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이번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히어로즈인더스카이' 홈페이지(his.joycity.com)에 기재된 영화 '메디엄'의 예고편을 보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예매권 2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7월27일까지며, 7월28일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히어로즈인더스카이'의 이용규 담당PD는 "무더운 여름, 오싹한 공포영화와 함께 시원한 비행 액션 게임도 즐기시길 바란다"며, "더불어 게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