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팀, 최고레벨 상향...기념 이벤트도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네오스팀에서 오는 28일 최고레벨을 상향조정하고 이를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네오스팀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을 110에서 120레벨로 상향조정하고 새로운 필드인 '바바로크 내성'과 고레벨 '콜로세움'을 추가한다. 신규 아이템으로는 112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착용할 수 있는 무기 8종과 방어구 25종, 액세서리 5종 등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8월25일까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스팀 가입하고 캐릭터 만들자' 이벤트에서는 신규 가입 게이머들 중 50명에게 1만 캐시를 선물하고, 캐릭터를 만드는 5명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네오스팀으로 컴백' 이벤트에서는 지난 5월1일부터 네오스팀을 방문하지 않은 게이머가 복귀하면 '가디언의 축복'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0레벨 미만의 게이머들 가운데 50레벨과 70레벨을 달성하는 이들에게 방어구를 지급하고 열심히 사냥해서 80레벨과 99레벨까지 도달하는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50% 상승 및 국가 버프 등의 혜택을 준다. '네오스팀의 왕이 되어라'에서는 최고레벨인 120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들에게 신규 아이템인 최고레벨 무기와 액세서리 1종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28일 업데이트되는 고레벨 필드인 '바바로크 내성'을 경험하고 공략 및 리뷰,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하면 3명을 선발해 네오스팀 캐시를 선물한다.

여름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스팀 홈페이지(www.neoste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