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 난치병 어린이에게 사랑의 기금 전달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에 난치병 어린이와 저시력 아동을 위한 사랑의 기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예당온라인은 2007년부터 오디션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머니 '덴' 기부 캠페인 행사 등 게임 연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성금을 모금, 매년 하트하트 재단에 기부해 왔다. 올해에는 예년보다 성금 규모를 확대, 30명의 어린이들에게 치료비와 생활지원비가 전달된다. 저시력 아동 20명에게 1,000만원의 성금이, 희귀 난치병 어린이 10명에게는 2,000만원의 성금이 전달되어 시력 회복 및 난치병 치료를 돕는데 쓰이게 된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예당온라인 사업본부 박재우 이사는 "3년차를 맞이하고 있는 사랑의 기금이 해를 거듭할수록 점차 확대되어 보다 많은 어린이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게임과 연계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게이머들에게는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상기시키고, 난치병 어린이들에게는 사회의 관심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