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스코리아, 서포터 엔지니어 신규 채용

에픽게임스코리아(지사장 박성철)는 언리얼3 엔진 서포터 엔지니어를 신규 채용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에픽게임스코리아의 리얼 언리얼 서포트 업무에 참여하는 '서포트 엔지니어'로,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는 파트너사를 도와 디버깅, 버그해결, 퍼포먼스 분석 및 제안 등의 서포트를 제공하며 '언리얼 엔진' 개발 업무도 함께 담당하게 된다.

자격 요건으로는 C++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하며, 언리얼3 엔진을 이용해 게임을 실제로 개발했던경험이 있어야 한다.

에픽게임스코리아의 박성철 지사장은 "실제 언리얼 엔진 개발에 참여한 개발자가 직접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서비스에 대한 자신은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호응을 해주실지는 몰랐다"면서 "이번 인력 충원으로 파트너사들에게 좀 더 빠르고 수준 높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며, 평소 언리얼 엔진에 관심이 있으셨던 개발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스코리아 홈페이지(www.epicgames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