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PSP용 '아머드 코어 3 포터블' 금일 출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프롬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PSP용 메카닉 액션 게임 '아머드 코어 3 포터블'을 금일(30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금일 출시되는'아머드 코어 3 포터블'은 PS2용으로 발매됐던 '아머드 코어 3'를 휴대용 게임기용으로 리뉴얼한 게임으로 초대 '아머드 코어'부터 '아머드 코어 2 어나더 에이지'에 이르는 이전 5작품의 파츠를 새롭게 도입해 원작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추후 발매 예정인 PSP용 '아머드 코어 사일런트 라인 포터블'과 '아머드 코어 라스트 레이븐 포터블'에 세이브 데이터를 계승 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CFK는 '아머드 코어 3 포터블'의 발매를 기념해 오는 31일 서울 용산 나진상가 13동 지하 2층에 위치한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 '아머드 코어 3 포터블'의 체험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에서는 '아머드 코어 3 포터블'과 '아머드 코어 포 앤서 빅히트판' 외에도 8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작 '닌자활극 천주 3 포터블'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행사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에게는 USB메모리, 포스터, 아머드코어 프라모델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아머드 코어 3 포터블'의 소비자 가격은 4만2천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FK 홈페이지(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