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인터렉티브, 케로로 게임 즐기면서 영어 공부도 함께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온미디어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케로로파이터, 케로로팡팡, 케로로레이싱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영어전문 포털사이트 에듀박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교육 수강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오는 8월 19일까지 구름닷컴 캐시(사이버머니) 2만원을 결제 후 케로로게임 캐시로 전환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450명에게 에듀박스 초등영어 교육 수강증이 제공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에듀박스는 1994년부터 '방과후 컴퓨터 교실'의 다양한 IT 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방과후영어교실'등 온라인 IT및 영어 학습 시스템을 구성 및 제공하는 유명 영어 학습사이트이다.

구름인터렉티브의 이화원 부사장은 "방학을 맞이해 게임과 공부 중 무엇 하나 소홀이 할 수 없는 게이머들에게 이번 제휴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게이머에게 게임의 즐거움과 학습의 즐거움을 같이 줄 수 있는 제휴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름닷컴 홈페이지(www.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