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즐기고 곡예 비행도 체험해 보세요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은 초경량 비행기 전문업체인 씨웨스트 항공과 함께 자사의 비행 슈팅 온라인게임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이하 'H.I.S')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비행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게이머들에게 비행의 즐거움을 직접 몸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로, 총 14명의 당첨자에게는 항법교육과 시뮬레이션 실습을 받고 곡예 프롭기에 탑승할 수 있는 70만원 상당의 탑승권이 증정된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8월16일까지 레벨 10 이상 달성하거나, 8월29일까지 매주 수, 토요일 저녁에 진행되는 점령전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이용규 PD는 "게임 내에서 360도 회전과 급강하 등 실감나는 비행 조종도 좋지만, 직접 곡예 비행 탑승의 기회는 흔치 않기에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며 "공군 조종사의 꿈을 가졌거나 하늘을 동경하는 게이머에게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최고의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I.S' 홈페이지(hi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